어트2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트23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트23
리뷰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음식이 정갈하고 소고기를 갈아서 비빔에 얹여서 더욱 좋아하는 비빔밥입니다ㅎ
재료 하나하나의 식감에 돌솥이여서 먹을때마다
따뜻하고 신선하게 본연의맛으로 즐기고
우러나와 계란후라이와 참기름에 정점을 찍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다들 맛나게드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