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동원 연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연어 샐러드 먹었어요. 연어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단백질 보충하기에도 좋고 샐러드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것 같습니다. 양상추와 야채도 풍성하게 들어 있고 다양한 토핑이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5kcal
동원연어 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