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집에서 먹은 파프리카 입니다. 파프리카로 반찬을 먹기도 하지만 워낙 수분이 많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 가늘게 썰어 샐러드처럼 쌈장이나 마요네즈소즈에 살짝 찍어먹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파프리카는 은은한 단맛이 돌아 그냥먹어도 맛있고 건강한 야채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