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라꽁 버터예요. 비싸서 자주 사지 않는데 이번에 특가로 할인을 하길래 한 박스 샀어요. 평소에 그냥 간식처럼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놨다.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아이스크림 같아요. 오늘 아침엔 계란 후라이에 넣어주었어요. 계란 후라이가 부들부들 아주 맛있어져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26kcal
라꽁비에뜨가염버터
4.9(리뷰 11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