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추억의 과자 마가레뜨에요. 저희 집 식구들은 마가렛트를 좋아해서 슈퍼에 가면 하나씩 집어오더라구요. 그런데 마트에서 마가렛트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박스가 크긴 했는데 거의 만원도 돈이더라구요. 요즘 물가가 정말 비싼 것 같아요. 맛은 변함 없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