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오이 가득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특히 안에 개 맛살도 있고 계란도 있어가지고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근데 조금 더 단백질을 추가하고 싶어서 위에다가 계란 삶은 거를 좀 올려서 넣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더 고소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