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제주도 서귀포의 유명한 맛집인 유달식당에서 줄 서서 기다려 먹은 삼선짬뽕입니다! 비쥬얼적으로는 찐하지 않고 심심해보이는데 국물 한 입 먹는 순간! 찐~~하고 시원하고 묵직한 국물이 들어와서 놀랐어요 ㅎㅎ 전복도 들어있고 해물+고기짬뽕이라 넘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