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고구마 하면 군고구마가 으뜸이지만 찐고구마도 맛에있어서는 유사하다 특히 손이 더렵혀지지 않아서좋다 고구마는 생으로먹어도 달아서 학창시절에 감저 라고 배운기억이난다 씹는 식감도 좋아서 나는가끔씩 간식으로 생으로 먹곤 한다 포만감도제법 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