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바나나라 간편하게 먹기 좋은 과일이에요.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편하고, 식감도 부드러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간식으로도 좋고, 포만감도 있어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점심에 먹기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