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어릴때 먹던 그 고구마깡의 맛을그대로유지하고있는것같아서 반가왔다 간식으로 먹어도 고구마 성분이 많아서
살은 찌지 않을것이라고 추정된다 예전과 유사한 맛이지만 굳이 꼽는다면 다른 맛은 약간 매운맛이 조금 나는것 같다 간식으로서는 딱 좋은것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