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아삭아삭한 오이와 부드러운 게맛살이 먹기 좋게 버무려진 접시를 마주했어요. 한 입 먹어보니 신선한 오이의 시원하고 청량한 즙이 입안을 개운하게 적셔주고,게맛살의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감칠맛이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와 부드럽게 감돌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