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봄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있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있봄
리뷰19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6
쟁반짜장 먹으면서 사이드로 같이 온 군만두인데
안에 내용물이 실하고 특히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터져나와서
겉바속촉으로 먹을 수 있음
하나도 안 느끼하고 바삭바삭하고
기름맛이 별로 안 느껴져서 좋음
다음에는 사이드메뉴지만 더 시켜먹고싶음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