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다이소에 갔다가 사 온 과자.. 허니버터칩 콰트로치즈맛..
울 딸이 또 이런 느끼한 맛을 좋아라해요..
기본 허니버터맛에 약간 더 느끼한 맛이라고 해야할까?
암튼 오랫만에 먹어서그런가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게 금방 한봉지 뚝딱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