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마가렛트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과자예요 우리집식구들이 다들 좋아해요. 은은한 버터 향에 달달한 맛이 부담 없이 잘 어울려서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어릴 때 먹던 추억의 맛 느낌도 있어서 한 번 열면 계속 손이 가는 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