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직접 만든 김치 겉절이라 더 정성이 느껴지고 맛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배추가 아삭아삭 살아 있어서 식감이 좋고, 양념도 너무 맵거나 짜지 않게 딱 알맞게 버무려져 밥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갓 만든 겉절이 특유의 신선하고 시원한 맛이 살아 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어도 최고였고, 그냥 밥 한 공기랑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가 되었네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 뿌듯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