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7937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7937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7937
리뷰58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식탁 위 밑반찬으로도 좋고, 샌드위치 속재료나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자주 등장하는 홈메이드 계의 스테디셀러죠. 간단한 재료 조합이지만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 샐러드의 가장 큰 매력은 식감에 있습니다. 얇게 채 썰어 절인 오이의 꼬들꼬들하고 아삭한 식감과 결대로 찢어 넣은 게맛살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한데 어우러지는데, 씹을 때마다 경쾌한 소리가 날 정도로 먹는 재미가 훌륭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