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님의 콘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6
마카로니를 삶아서 물기를 빼고 마요네즈를 넣고 쓱쓱싹싹 섞어서 완성했답니다
간혹 오이를 넣으면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색깔도 화사해지니 일석이조랍니다
마카로니는 개인적으로 푹 삶아서 부드럽게 하는것을 선호하는데 식감은 없지만 소화가 잘된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