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0825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0825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0825
리뷰23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6
감자전은 갈아 만든 감자를 노릇하게 부쳐낸 전통 음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담백한 맛에 간장 양념을 곁들이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오는날 감자전은정말 맛있다.
전분을 조금섞어서 노릇하게 구워서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