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하리보 젤리 너무 귀엽고 맛있어요 엄청 쫀득하네요 겉에는 설탕이 많이 묻어 잇어서 더 맛잇구요 달달해요 입이심심할때에 하나씩 먹으면 좋더라구요.. 당이
많으니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식후에
입가심 하기에 좋은거 같아여 ㅎㅎ 새콤 달콤 해여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