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찐고구마입니다. 간식으로 다이어트용으로
먹을려고 구입했어요. 냄비에 물을 붓고 채반위에 고구마를 올리고 중불로 20분정도 끓이고
5분정도 뜸을 들이면 완성이에요.
안에 노랗고 따뜻해서 먹으니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팍퍽하지 않고 맛있네요
김치와 같이 먹으니 더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