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올해는 오이가 매우 싸서 많이 사두었더니 냉장고에서 물러지길래 어이게맛살냉채를 마늘었습니다 점심반찬보다는 저녁에 가볍게 먹을때 좋고 요리시간도 짧아 편해요 물론 맛도 좋아요 오이는 가늘게 채썰고 게맛살 큰거를 잘게 자르고 식초 설탕 연겨자 마늘넣고 조물조물 무쳐서 먹으면 굿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