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2
샐러드가 좀 적은 돈가스이지만 돈가스 양이 커서 많이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