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곰곰 닭가슴살슬라이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곰곰 닭가슴살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오늘 아침 샌드위치를 만들 때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사용해 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얇게 슬라이스되어 있어 빵 사이에 넣기 편하고,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더라고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신선한 채소, 소스와도 잘 어우러지고, 바쁜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146kcal
곰곰닭가슴살슬라이스
5.0(리뷰 1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