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샐러디 견과류 토핑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샐러디 견과류 토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아침에는 간단히 양상추 계란 샐러드 먹었답니다.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에 단백질 가득한 계란이랑 먹으니 건강에도 좋답니다. 여기에 고소한 견과류 토핑 올려서 먹으면 더욱 고급진 맛이 난답니다. 캐슈넛과 호두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g)
17kcal
샐러디견과류 토핑
4.7(리뷰 3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