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pink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바나나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좋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과일이었어요. 한입 먹으면 은은한 향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 가득 퍼졌고, 식감도 촉촉해 간식이나 식사 후 디저트로 잘 어울렸습니다. 든든하면서도 속이 편안해 자주 찾게 되는 과일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