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게맛살을 얇게 찢어서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함께 먹는 게살 맛살 샐러드에요.
맛살이야 기본 간이 다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재료인데, 고소하고 달콤한 마요네즈 드레싱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식빵에 넣어서 샌드위치 재료로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