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중국집 배달 시켰는데 군만두가 서비스로 왔어요. 만두피는 바삭하게 튀겨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잘 살아 있었고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진 만두소의 고소한 풍미가 퍼지며 불향과 기름진 맛이 느껴졌어요. 바닥 부분의 바삭함과 윗부분의 쫄깃함이 함께 느껴져 식감의 재미가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