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에그샐러드마요는 계란의 부드러운 식감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고, 빵에 발라 먹으니 간단한 한 끼나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풍미 덕분에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