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저녁으로 된장찌개에 총각김치랑 먹었는데 밥한그릇을 먹었네요...파듬뿍 호박과 두부를 넣고 끓이니 파때문인지 시원한맛이 나네요...파는 좋아하지 않지만 듬뿍넣너서 맛내긴 좋아요...호박과 두부를 떠서 밥비벼서 총각김치에 먹으니 간이 딱맞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