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21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하루2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루21
리뷰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다이어터들에게는 바나나가 필수죠 ㅎㅎ 요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맛있고 포만감도 좋은 바나나를 아침마다 먹고 있습니다 가끔 물린다싶으면 우유나 물이나 탄산수넣고 바나나쉐이크로 갈아서 먹으면 맛도 좋습니다 설탕이나 시럽은 조금만!! ㅎㅎ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