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따뜻한 어묵우동을 먹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ㅎ
위에 고춧가루를 조금 뿌려주었더니 칼칼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굵직한 우동 면발은 찬물에 치댄 듯 매끄럽고 쫄깃한 식감이에용~~
넘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