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호박고구마는 속이 진한 노란빛을 띠고 있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한입 먹으면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간식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우유나 커피와도 잘 어울립니다. 구워 먹으면 달콤함이 더욱 진해지고 자연스러운 풍미가 살아나 겨울철 간식으로 특히 만족도가 높은 식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