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고기랑 같이 먹을려고 오이 샐러드를 이렇게 만들려고 준비해 봤습니다. 오이가 아삭 해가지고 어떤 음식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히 장아찌를 많이 먹었었는데. 오늘은 그냥 깔끔하게 먹고 싶어가지고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