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8
노브랜드에서 폭이 배추김치를 사 왔어요 점심 도시락에 넣으려고 생각보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 김치들에 비해서 제일 저렴한 거 같아요 이마트나 대형마트 특히 이마트에 있는 노브랜드 를 찾아서 가보면 배추 포기김치를 팔아요 가격 대비 가성비 최고 자취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