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파프리카랑 샐러드랑 같이 먹을려고 이렇게 준비하고 있어요. 파프리카만 이렇게 단독으로 실 수 없어 놓고 보니까 정말 예뻐 보이네요. 색깔이 정말 모형 파프리카처럼 예뻐 보여요. 파프리카는 비타민 C 랑 B 랑 A 가 풍부 해가지고 건강에 정말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5g)
180kcal
행복만빵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4.8(리뷰 8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