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팥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팥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점심을 먹고 회사 동료들과 까페에서 먹은 컵빙수이다. 테이크아웃으로 먹을 수 있게 빙수를 컵에 포장했다. 달달한 팥에 연유가 뿌려져 있었고 토핑으로 인절미 떡이 올라가 있었다. 우유 얼음 베이스여서 달달함과 담백함이 더 해졌다. 여름에 간편하게 먹기 좋을거 같다.
#일반식 #간식

1회(300g)
373kcal
팥빙수
4.8(리뷰 26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