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배스킨라빈스 슈팅스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배스킨라빈스 슈팅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50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아이들이 졸라서 배스킨라빈스에 갔다가 오랜만에 슈팅스타를 먹었어요. 연한 하늘색 아이스크림에 핑크색 시럽이 마블링되어 있고 중간중간 팝핑캔디가 박혀 있는 게 보기만 해도 상큼했는데, 한 입 떠먹으니 달콤한 맛 뒤로 입안에서 팝핑캔디가 타닥타닥 재미있게 터지더라고요. 중간에 씹히는 체리 맛 젤리도 쫀득하니 맛있었고 어릴 때 먹던 추억의 맛이라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84kcal
배스킨라빈스슈팅스타
4.8(리뷰 31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