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설병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설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8
찹쌀설병과자는 찹쌀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씹을수록 은은한 찹쌀 맛이 느껴집니다 달콤한 조청이나 설탕 코팅이 더해져 부담 없이 맛있게 먹기 좋습니다.
개별 포장 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하고 좋아하는 전통 느낌의 과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75kcal
크라운제과참쌀설병
4.9(리뷰 74개)
·식단기록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