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삼선짬뽕이 얼큰하고 진했어요!
국물이 칼칼하면서도 해산물 맛이 제대로 우러나와서 한 숟가락 뜨자마자 입안이 개운해졌습니다.
오징어, 새우, 홍합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고, 면도 쫄깃해서 국물과 잘 어울렸어요.
매운 맛이 강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었고, 마지막에 밥 말아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해장이나 매운 거 땡길 때 딱 좋은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