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봄봄 초코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봄봄 초코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오늘 간식으로 달콤한 초코라떼를 테이크아웃해서 마셔봤어요. 한 입 머금자마자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데, 지쳤던 몸과 마음에 활력이 확 도는 기분이었답니다. 너무 텁텁하게 달지 않고 깔끔해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오후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완벽한 당 충전 음료라 앞으로도 자주 사 마실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65kcal
봄봄초코라떼
4.9(리뷰 18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