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고 맛도달콤하고 좋아서 예전부터 인기있던 과자로서 너무나 달콤하여 먹다보면 어느새 한봉지를 다먹는다 달콤함때문에 나는 감자깡보다는 고구마 깡을 더 좋아한다
예전에 막걸리 안주로 먹던 고구마깡의 추억도생각 난다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