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굿초이스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굿초이스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마트에서 간식으로 구입한 고구마스틱을 먹어봤는데 정말 매력적이네요. 봉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은은하게 퍼지고, 한 입 깨물 때마다 오독오독 씹히는 바삭한 식감이 아주 일품이에요. 씹을수록 고구마 본연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진하게 올라와서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즐기기에 딱 좋은 건강한 주전부리랍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67kcal
굿초이스고구마스틱
4.7(리뷰 14개)
·식단기록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