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롯데 롯데샌드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롯데 롯데샌드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롯데샌드는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달콤한 크림이 들어간 과자입니다.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쉽게 부서지는 식감이 특징입니다.
크림은 너무 느끼하지 않은 단맛이라 먹기 좋습니다.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과자 가 가볍고 한 개씩 먹기 좋아 간식으로 적당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9g)
205kcal
롯데롯데샌드 오리지널
4.4(리뷰 18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