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님의 롯데 자일리톨 아이스민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리님의 롯데 자일리톨 아이스민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리
리뷰21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8
자일리톨 나는 항상 가방에 자일리톨껍을 가지고 다입니다 정심먹고 나면 씹어요 직장동녀들 친구들도 나누어 줌니다 입냄새 방지 좋아요 이빨을 튼튼하게하고 나는 소리나게 씹을때면 기분 전환도 된답니다 밥먹고 씹으면 소화도 잘됨니다 자일리톨껍을 자주 삽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g)
3kcal
롯데자일리톨 아이스민트
4.7(리뷰 2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