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담퀸님의 롯데 메가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담퀸님의 롯데 메가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담퀸
리뷰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롯데 메가톤바에요
참 오래도 나오네요 그러나 맛있으니 계속 나왔으면 해요. 많이 달긴 하지만 맛있게 달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졌어요 아쉬운 점이에요.
밀크 카라멜 같아서 참 맛있어요.
예전에 나왔던 하드들이 요즘 새로 나오는 것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50kcal
롯데메가톤
4.8(리뷰 79개)
·식단기록1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