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오늘 구내식당에 나온 샐러드빵을 먹었는데 딱 옛날 빵집 느낌 나서 괜히 반갑더라구요. 부드러운 빵 안에 마요네즈 들어간 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는데 은근 추억의 맛 느낌이었어요. 양배추랑 당근 식감도 살아있어서 너무 느끼하지만은 않았고 달달짭짤한 맛이 계속 당기더라구요. 화려한 맛은 아닌데 오히려 그런 투박한 느낌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