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오늘 배추김치를 먹었는데 이번 건은 살짝 덜 익은 느낌이라 그런지 신맛보다는 아삭한 식감이 더 살아있더라구요ㅋㅋ 씹을때마다 배추 줄기 부분이 탱탱하게 터지는 느낌이라 은근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양념도 과하게 맵지 않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 부담없었고, 오히려 깔끔하게 입맛 돋우는 역할을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당. 국이나 찌개랑 같이 먹으니까 더 조합이 잘 맞았네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