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진로 참이슬 후레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진로 참이슬 후레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6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기분 좋은 날 분위기에 취해 한잔. 차갑게 들어가는데 목 넘김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깔끔해서 음식이랑 같이 곁들이기 좋았어요. 첫맛은 은은하게 달큰하지만 뒤로 갈수록 알코올 향이 올라오면서 소주다운 느낌도 살아 있었고, 기름진 안주나 매콤한 음식이랑 같이 마시면 입안을 한 번씩 정리해줬어요.
#일반식 #저녁

1잔(360ml)
400kcal
진로참이슬 후레쉬
4.8(리뷰 51개)
·식단기록2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