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파오리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파오리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레스큐어 AOP 15g 포션 가염버터를 호밀사워도우에 발라 먹어봤어요. 프랑스 젖소원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고소한 우유맛에 치즈풍미가 더해졌으며 소금이들어가 버터풍미가 더 강하게 느껴져요. 미니사이즈라 한번에 먹기 적당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5g)
73kcal
파오리가염버터
4.0(리뷰 2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