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서 밥이랑 함께 먹으니 한 끼가 든든했습니다. 양파와 당근, 버섯 같은 채소들도 양념 맛이 잘 스며들어 조화가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집밥 느낌이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86kcal
불고기
4.8(리뷰 501개)
·식단기록9.9만+0